사례관리기능

사업분류 사업명 사업목표 사업내용
사례관리기능 1. 사례발굴 지역사회 내 복합적이고 만성적 문제를 가지고 있는 클라이언트를 발굴하여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 1) 사례접수
2) 대상자관리
3) 인테이크
4) 사례선정
2. 사례개입 클라이언트의 욕구를 해결하기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1)서비스제공 (상담/각종지원등)
2) 사례회의 (사정회의/사례회의/통합사례회의)
3) 위기지원
4) 사후관리
3. 서비스 연계 사례관리기능팀 이외의 자원이 필요한 경우 적절한 서비스 연계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욕구에 대응 1) 내부자원연계
2) 외부자원연계
4. 기타사업 외부 일시 지원 사업 등을 통하여 다양한 형태의 사례관리서비스 기능을 제공 1) 외부지원 사업수행
2) 사례관리 연구보고서발간
  •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다양한 외부 지원사업 진행.
  • · 서비스 대상 : 서비스 대상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할 의지가 있으시다면 연락주세요
  • · 서비스 기간 : 1개월부터 ~1년까지 가정과 함께 서비스기간을 설정합니다.
  • · 서비스이용문의 : 사례관리기능팀 김슬기 선임사회복지사 ☎ 856-08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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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주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 관장 : 이재영
    • 대표 TEL : 041-856-0881~2
    • FAX : 041-856-0880
    • 주소 : (32563) 충청남도 공주시 영명학당1길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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